서브메뉴 바로가기

내용 바로가기


본문내용

카카오톡 아이디
카카오톡 아이디 추가하고
간편하게 상담받으세요.

카카오

  • 현지 : mammamiatour
  • giangoon

  • 한국 : havefun837
맘마미아 콜센터
현지 연락처안내

한국사무실

02 - 2274 - 1032

※ 평일 10:00~18:00 상담가능

010 - 9732 - 0410
(담당 : 강슬기)

이탈리아 현지 연락처

0039 - 347 - 8833 - 677

0039 - 331 - 7886 - 770


HOME > 커뮤니티 > 여행후기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전송 트위터로 전송
이 표는 게시물 상세보기를 나타낸 표입니다.
제 목 나폴리는 느낌잇는 박재벌가이드님과
이 름 이경미(se_wol) 아이피 121.183.***.71
작성일 2018년 10월 11일 20:17:33 조 회 82
첨부파일 없음
내 용
제 생애 첫 해외여행이 이탈리아였는데 첫 날 나폴리가게되엇어요. 아는 언니랑 같이갓는데 언니가 투어신청을 해줘서 박재벌가이드님과 여행을 시작하게됫죠,
아주 느낌있고 센스있는 라디오 진행도 해주시고 그 풍푸한 표현력과 감수성에 빠져 아주 재미잇는 여행이엇고 추억이 되었어요
특히, 제가 한글이적힌 손수건을 가져갓엇는데 아리랑을 진심어리게 부르시는 모습에 제가 그 손수건을 흔들엇엇죠 ㅎㅎ
아직도 생상하네요 추천해주신 젤라또도 먹고
참 아직도 어제 갓다온 듯 생생한 여행이엇어요
여러 꿀팁도 주시고 다음에 이탈리아가면 또 뵙고싶네요 ㅎㅎ
감사햇습니다 추천추천 !!
박재벌 박재벌 입니다.

시간이 조금 지난 후 인데도 불구하고 아름답게 찍은 영상을 인스타메세지를 통해서 느낌있게 보내주신 점 너무나도 감사드리며 또한 후기 글 까지 남겨주셔서 더더욱 감사드립니다.

첫 여행의 즐거움이 되셔서 가이드도 뿌듯하네요^^
첫 여행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계획 잘 잡고 기대하고 오셨을 텐데 보답을 드린거 같아 행복합니다.

나중에도 꼬~~옥 이탈리아에 오시게 되면 그 무엇보다도 화이팅있는 투어로 답해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10-11 23:06

숫자를 입력해주세요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표는 이전글,다음글를 나타낸 표입니다.
다음글 남부투어 박재벌 가이드님 최고였어요 :)
이전글 남부투어 오! 맘마미아!! 벨로 박재벌 가이드님 대박 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