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바로가기

내용 바로가기


본문내용

카카오톡 아이디
카카오톡 아이디 추가하고
간편하게 상담받으세요.

카카오

  • 현지 : mammamiatour
  • giangoon

  • 한국 : havefun837
맘마미아 콜센터
현지 연락처안내

한국사무실

02 - 2274 - 1032

※ 평일 10:00~18:00 상담가능

010 - 9732 - 0410
(담당 : 강슬기)

이탈리아 현지 연락처

0039 - 347 - 8833 - 677

0039 - 331 - 7886 - 770


HOME > 커뮤니티 > 여행후기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전송 트위터로 전송
이 표는 게시물 상세보기를 나타낸 표입니다.
제 목 1월8일 남부투어 박재벌가이드를 신고합니다
이 름 이광훈 아이피 79.7.***.230
작성일 2019년 1월 11일 09:01:43 조 회 4789
첨부파일 없음
내 용

1월8일 남부투어를 떠난 박재벌가이드님을 신고합니다

아니 이렇게 재밌고 유쾌하시게 가이드를 해주시면 이제 다른 투어는 식상해서 어떻게 듣습니까 ㅜㅜ 너무 재밌었고 이때꺼지 투어를 나름 많이 다녔지만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투어는 처음잉였습니다 원래 버스타면 잠만 자는 스타일인데 너무 재미있어 잠잘 틈이 없었습니다 특히 라디오코너는 진짜 특허받으셔도 될정도입니다 다음에 이탈ㄹ리아에  다시 오게된다면 꼭 다시 같이 투어를 떠나고 싶습니다 저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해주신 박재벌가이드님을 대한민국 최고가이드로 신고합니다!

박재벌 박재벌입니다.
아우~~~ 깜짝이야. 제목보고 죄 지은것도 없는데 뭔가 했네요ㅋㅋ
위트있는 후기 글과 써내려가신 재치에 가이드는 입이 삐죽삐죽 즐겁게
후기글을 읽었습니다.
투어라는 건 즐거웅을 같이 공유하기 위한 하나의 프로그램입니다. 그러기 위
해선 저는 더 더 노력을 해야되구요^^
오늘 함께했던 시건이 우리고객님께 제대로 느낌있었던 시간이었나 봅니다.
저는 느낌있는 고객닝을 신고합니다^^ 고객님같은 분만 오신다면
하루하루 투어가 더 최고일듯 싶네요ㅋ
암튼 좋은 시간 좋은 추억 많이 쌓아가시고 건강하십시오.감사합니다.
1-11 16:24

숫자를 입력해주세요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 표는 이전글,다음글를 나타낸 표입니다.
다음글 이지연 박재벌 가이드님 후기
이전글 박재벌 짱!